고객센터
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자주 묻는 질문 BEST 5
A.
처음 가는 해외여행자를 위해 누구든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'자유여행동영상설명서' 를 제작하는 기업입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!
http://www.travelwinners.co.kr/site/company
*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A.
현재 웹버전으로 보실 수 있으며 현재 안드로이드, 아이폰 앱으로 개발 중입니다.
*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A.
여행능력자들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판매할 맛집/카페 파트너, 각 현지 여행지의 영상을 업로드하고 수익을 받는 여행작가로 나뉘어집니다. 각각 파트너로서의 자격이 갖춰졌는지 심사가 거친 다음 활동하실 수 있게 됩니다.
파트너 등록은 다음 페이지에서 진행해주세요
http://www.travelwinners.co.kr/site/partner
*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A.
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.
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변경하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로 새롭게 회원가입 해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가입 인증메일을 통해 인증되지 않은 이메일인 경우는 3일 후 자동 삭제되므로 이중 가입되지 않습니다.
만일 회원가입 인증메일을 통해 인증 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하여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*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A.
환불 받으려는 날짜를 기준으로 포인트를 구매하고 어떠한 구매 내역도 없을 때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 또는 결제한 영상콘텐츠가 있다고 하더라도 시청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* 궁금한 점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?